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네모네, 슈퍼주니어 이특·은혁 참여 '헤드웨어' 예판

세련미·편안함 더한 볼캡 디자인 선봬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1-03-18 11:55 송고
아네모네 헤드웨어.© 뉴스1

아네모네가 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은혁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헤드웨어(모자)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오는 19일부터 약 일주일간 SM타운&스토어와 아네모네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4주 후부터 순차 배송된다.

추첨을 통해 구매 고객 20명(각10명씩)에게는 이특·은혁의 친필 사인 시디(CD)가, 10명(각 5명씩)에게는 이특·은혁의 친필 사인 모자가 랜덤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국내 및 해외 헤드웨어 시장에 차별화된 세련미와 편안함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이특과 은혁이 소재· 컬러 선택부터 로고·문구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직접 참여해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제품의 디자인을 보면 아네모네×이특 볼캡은 화이트톤의 고급스러운 소재에 아네모네 꽃잎 자수 안에 사파이어 블루 컬러 스와로브스키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이특만의 시그니처 문구를 표현했다.
또 아네모네×은혁 볼캡은 버건디 컬러 코듀로이 소재에 자필 로고 자수와 로마 숫자 'IV'를 표현해 캐주얼하면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박수경 아네모네 대표는 "이번 협업은 아네모네 특유의 아이덴티티와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은혁의 감성이 만나 탄생한 특별한 시그니처 헤드웨어라 큰 의미가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