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김소현x정가람x송강 '좋아하면 울리는' 8월22일 넷플릭스 공개 확정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9-07-24 09:17 송고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스틸컷 © 뉴스1

'좋아하면 울리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플랫폼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오는 8월22일 전세계 190여 개국 공개를 확정했다. 

'좋아하면 울리는'은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이 개발되고, 알람을 통해서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투명도 100%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다.

원작인 천계영 작가의 동명 웹툰은 좋아하는 감정이 인지되면 울리는 특별한 어플을 소재로 한 신선한 이야기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차세대 로맨스 여신 김소현이 언제나 씩씩하고 구김살 없는 김조조로, 라이징 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정가람과 송강이 각각 조조와 함께 일하는 알바생이자 선오의 12년 지기 친구 이혜영, 조조의 학교로 전학 온 모델 황선오로 분해 설레는 삼각관계를 선보인다.

좋알람 어플로 인해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되는 주인공들의 설레는 케미와 차세대 배우들의 찰떡 캐스팅으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24일 공개된 스틸은 조조와 선오가 학교에서 운명적으로 마주치게 되는 장면으로, '좋아하면 울리는' 원작 웹툰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완벽하게 실사화한 컷이다.

영화 '눈길'과 드라마 '쌈, 마이웨이' 등을 통해 진중함과 재기발랄한 감성을 두루 갖췄다는 극찬을 받아온 이나정 감독이 연출을 맡아 좋알람 어플이라는 독특한 설정과 세 배우의 넘치는 매력을 가득 담아낼 예정이다.

8월22일 공개.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