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뉴이스트W, 새 앨범명 '후,유' 확정 "신비한 티저"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8-06-11 08:12 송고
© News1
© News1

그룹 뉴이스트 W가 오는 25일 컴백을 앞두고 ‘프롤로그 클립(Prologue Clip)’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자정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 등을 통해 ‘프롤로그 클립(Prologue Clip)’과 함께 새 앨범명 ‘WHO, YOU(후, 유)’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흩날리는 눈발 속 앤티크한 거울, 그리고 홀연히 나타나 거울을 바라보는 어린아이가 등장, 몽환적이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담아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영상의 배경으로 흐르는 차가운 눈바람 소리와 함께 울리는 종소리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층 더하며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오는 6월 25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스토리가 시작되기 전에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영상으로 이전 앨범과는 또 다른 느낌의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다가올 이들의 컴백의 서막을 알리는 것으로 과연 새 앨범에 어떤 남다른 감성을 담아낼지 기대가 높다.
앞서 뉴이스트 W는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통해 새 앨범 컴백을 직접 팬들에게 먼저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지난해 10월 ‘W, HERE(더블유, 히어)’를 발매, 각종 음원, 음반 차트 1위를 모두 석권한 것 뿐만 아니라 음악방송에서 데뷔 이후 첫 1위를 거머쥐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앨범 발매 일자를 확정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를 공개한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