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스타탄생' 김용준→김광규 부른 노래, 29일 음원 발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2-09-29 13:05 송고
㈜쇼플레이 제공
㈜쇼플레이 제공
'인생 리셋 재데뷔쇼 - 스타탄생'의 첫 번째 음원이 공개된다.

JTBC '인생 리셋 재데뷔쇼 - 스타 탄생'(이하 '스타탄생')의 에피소드 1 음원은 2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
'스타 탄생 에피소드.1'에는 1회부터 4회 방송 중 화제가 됐던 곡들이 수록, SG워너비 김용준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 배우 김광규의 '소녀', 치타의 '사랑한 후에', 소울부자 권지유의 '별', 배우 윤희석의 '잠도 오지 않는 밤에'와 '골목길'까지 총 6곡이 담겼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선정된 권지유의 '별'은 섬세하고 아름다운 가사로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유미의 원곡을 권지유만의 독보적인 아우라와 목소리로 재해석해 스타 메이커 장민호에게 '스타 of 스타' 탄생을 예감한다는 평을 듣는 등 호평을 얻었다.

더불어 김용준은 특유의 미성과 애절한 감성을 담은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부르며 눈도장을 찍었고, 김광규는 이문세의 '소녀'로 맑고 서정적인 감성으로 노래했다. 또 치타는 들국화의 대표곡 '사랑한 후에'와 엑소의 '러브 샷'(Love shot)을 짙은 감성으로 재탄생시켰다. 또한 윤희석은 이승철 원곡의 '잠도 오지 않는 밤에'와 신촌 블루스의 대표 명곡인 '골목길'을 노래했다.

'스타 탄생'은 애플리케이션으로 창조된 부캐(부캐릭터)를 통해 신인 가수로 '재'데뷔하는 음악 버라이어티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50분 방송.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