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AI 기반 VOC 포털 확대

(서울=뉴스1) = KT가 인공지능(AI) 기반 VOC(고객 의견) 통합 관리 시스템 'AI-VOC 포털'을 사내에 확대 적용했다고 11일 밝혔다.AI-VOC 포털은 비식별 처리한 …
(서울=뉴스1) = KT가 인공지능(AI) 기반 VOC(고객 의견) 통합 관리 시스템 'AI-VOC 포털'을 사내에 확대 적용했다고 11일 밝혔다.

AI-VOC 포털은 비식별 처리한 고객 상담 내용을 자사 초거대언어모델(LLM) '믿음'으로 분석·요약해 모니터링하는 통합 관리 시스템이다.

사진은 KT 모델들이 사내 ‘AI-VOC 포털’을 통해 고객 VOC를 모니터링 하는 모습. (KT 제공) 2024.6.11/뉴스1

photo@news1.kr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