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고객만족도 1위 달성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서울=뉴스1)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평가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호텔서비스업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
(서울=뉴스1)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평가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호텔서비스업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사진은 장진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장진오 총지배인(왼쪽부터), 이열근 지속경영담당, 현몽주 총괄, 지속경영담당 표유림 매니저, CS파트 김창식 매니저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2024.9.4/뉴스1

juanito@news1.kr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