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물류 포럼 2024, 개막일을 카운트 다운하는 가운데 다가오는 이 리야드 행사에 참가할 최고의 파트너들을 발표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2024년 10월 11일 /PRNewswire/ -- 사우디 교통물류서비스부가 주최하는 글로벌 물류 포럼(GLF)이 2024년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리야드에서 개막될 때까지의 마지막 날들을 카운트 다운하는 가운데 이 다가오는 행사의 파트너들을 발표했다.

두 개의 성스러운 모스크 관리자 살만 빈 압둘아지즈 알 사우드 국왕의 존경받는 후원 아래 열리는 이번 창립 행사의 목표는 전례 없는 국제 협력을 촉진하고 전 세계 물류 지도를 재편하는 것이다. GLF는 그 핵심에 물류 생태계 파트너들을 통합하는 전용 플랫폼 역할을 함으로써 글로벌화된 세계의 효율성, 회복력, 지속 가능성과 수익성을 제고한다.

GLF의 전 세계 파트너들은 물류 분야의 모든 부문을 통합한다는 이 행사의 목표를 공유하며 10,000명의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그 자체의 생태계가 지원하는 이 행사에는 사우디아 그룹과 같은 항공 기업들, 사우디아라비아의 항만 감독 기관인 마와니로부터 어질리티, 아라멕스와 같은 공급망과 배송 서비스 업체들에 이르는 파트너들이 참가한다. 이 행사는 베인 & 컴퍼니, 액센츄어, PWC 등 주요 시장 전문 지식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지식 파트너들이 지원함으로써 전문가 주도 플랫폼인 동 포럼을 개최한다.

교통물류서비스부 차관인 루마이 빈 무하마드 알 - 루마이(Rumaih bin Muhammad Al - Rumaih) 박사는 본 글로벌 물류 포럼이 전 세계 물류 산업의 여정에서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우리가 먹는 음식부터 남들에게 주는 선물, 그 사이의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현대 세계는 전 세계 물류 네트워크에 의존한다. 우리는 본 글로벌 물류 포럼에서 이 가장 핵심적인 산업의 미래 방향을 설정할 것이다.

"우리는 이 창립 GLF를 위해 우리와 협력하는 많은 전 세계와 지역 물류 리더들과 함께 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전 세계 물류의 미래 지도를 공유하는 이 순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전 세계 무역로, 지속 가능성, 우리의 연결된 세계에 필요한 인프라 구축은 물류 부문에 몇 가지 주요 과제들을 제시한다. GLF에서 우리는 새로운 기술과 최첨단 혁신이 제공하는 기회를 통해 전 세계 물류 부문이 이러한 과제들을 해결하고 보다 지속 가능하고 연결된 세계를 만들어 전 세계의 물류 지도를 재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함께 논의할 것"이라면서

"우리가 이 세계의 더 나은 연결을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전 세계 물류 리더들의 이번 주 리야드 방문을 환영하며, 우리가 GLF를 개최할 수 있도록 해준 파트너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사우디아 그룹 디렉터제너럴 이브라힘 알 오마르(Ibrahim Al-Omar) Engr.는 "리야드에서 열리는 2024 글로벌 물류 포럼의 주관 파트너가 된 것은 사우디 비전 2030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하면서 "이 포럼은 사우디아 그룹이 글로벌 리더들과 소통하고 최고의 물류 허브가 되겠다는 사우디의 야심찬 계획에 기여하는 중요한 순간이다. 우리의 참여는 물류 부문의 혁신과 협력을 촉진하기 위한 우리의 헌신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사우디 물류 산업의 성장에 대해 KAFD DMC의 최고운영책임자 스티븐 토마스(Stephen Thomas)"우리는 이 분야의 미래를 만드는 데 있어 다른 리더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물류 포럼(GLF)의 창립 파트너가 되어 영광"이라고 하면서 "스마트 시티이자 비전 2030의 핵심 지원자인 KAFD는 견고한 운송과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에 깊이 헌신하고 투자한다. 사우디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메트로 스테이션을 포함한 여러 야심찬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 가운데, 우리는 지속 가능성과 삶의 질을 촉진하는 동시에 가능성의 한계를 극복하는 운송 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벤치마크를 설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라멕스의 그룹 CEO인 오스만 알제다(Othman Aljeda)는 동사가 "글로벌 물류 포럼과 함께 이 협업의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올해 초 아라멕스는 리야드에 새로운 지역 허브를 열었으며, GLF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 지역 물류 부문에서 더 큰 협업, 우수한 사업 운영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함으로써 우리의 전문성을 기여하고 사우디아라비아의 비전 2030을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 세계 지도자, 장관, 비즈니스 리더, 물류 분야 전문가 등 120명 이상의 연사가 이 행사에 기여한다. 기조 연설, 노변 대담, 전문가 대화와 패널 토론 등 수십 개의 생각을 불러 일으키는 세션들이 지속 가능성, 글로벌 무역의 회복력, 신기술이 전 세계 물류를 변모시키는 방법 등 물류 분야에 중요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이 매력적인 의제 외에도 GLF는 전 세계 물류 분야의 많은 업계 리더들 사이에서 맺어질 MoU를 위한 발판이 되어 긴밀하게 연결된 물류 부문을 공식화하고 그에 따라 보다 회복력 있고 효율적인 전 세계 연결 네트워크를 보장한다.

GLF 2024는 물류 업계 전반의 미래의 전 세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현재의 세대가 준비하는 데 필요한 혁신적인 변화를 부각하는 MoU, 핵심 인사이트, 패널 토론에 대해 파트너들와 협업한다.

이 행사는 인프라의 발전, 새로운 물류 허브의 출범, 전 세계 무역로에서 사우디아라비아의 영향력 확대 등 최근 사우디아라비아가 이 분야에서 전략적 성과를 거두면서 물류 부문이 혁신할 준비가 된 중요한 시기에 시작된다.

 

글로벌 물류 포럼 2024 파트너

국가 산업 개발 및 물류 프로그램

마와니

GACA

사우디아 그룹

어질리티

NTSC

STC

특별 통합 물류 지대 회사(SILZ)

레드시 게이트웨이

KAFD DMC

머스크

일반도로청

사우디 포스트(SPL)

사우디 카고

SAR

알 마즈두이

마타랏 홀딩

사우디 포트 글로벌 컴퍼니

알 오타이샨

알 마라이

SAL

킹 파드 코즈웨이 청

GEOSA

압둘라티프 자밀 로지스틱스

로지포인트

아람코

프로시드 헬스케어 로지스틱스

액센추어

사와

TGA

아서 D. 리틀

화웨이

왕립 주베일 얀부 위원회

BCG

 DSV

MSC

PwC

DB 센커

포크 매리타임

베인 & 컴퍼니

아라멕스


제다 대학교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