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탈래쉬® 코스메틱스, 유방암 퇴치를 위해 9백만 달러 이상을 기부해온 새로운 성과를 달성했다고 발표

벤추라, 캘리포니아, 2024년 10월 2일 /PRNewswire/ -- 혁신적인 속눈썹, 눈썹, 모발 미용 제품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리바이탈래쉬 코스메틱스(RevitaLash® Cosmetics) ("리바이탈래쉬")가 유방암 예방의 달을 전후해 유방암 퇴치를 위한 노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동사는 2008년부터 유방암 연구와 환자 치료에 기부하고 투자한 900만 달러 이상의 자금, 제품 및 지원 활동의 제공이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RevitaLash Cosmetics Eternally Pink
RevitaLash Cosmetics Eternally Pink

리바이탈래쉬 코스메틱스는 설립 이래 용기와 우아함으로 유방암에 맞서 싸웠던 공동 설립자 고 게일 브링켄호프(Gayle Brinkenhoff)이 남긴 유산에 힘입어 이 대의를 자랑스럽게 지지해 왔다.

리바이탈래쉬 코스메틱스는 지금도 진행 중인 이터널리 핑크(Eternally Pink®) 약정에 따라 판매되는 모든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혁신적인 연구 자금으로 직접 기부함으로써 더 많은 환자들의 생명을 구하는 자선 활동을 연중 계속하고 있다.

이 브랜드의 영향력은 암 환자들을 위한 치료, 간호 교육, 기금 조달자 지원, 시티 오브 호프, 브리검 & 우먼스 호스피털, 퓨처 드림즈 UK와 같은 주요 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해 최첨단 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핵심 기금들에 대한 전 세계 기부를 통해 알 수 있다.

올해 리바이탈래쉬 코스메틱스는 동 브랜드가 매년 진행해오던 글로벌 핑크 패키징 이니셔티브를 단계적으로 폐지함으로써 생산 비용을 30% 절감했으며 그 절감 비용을 동사의 전 세계 기부 예산에 재투자함으로써 실질적이고 가시적인 변화를 실현했다. 이 외에도 동 브랜드는 국제적인 파트너들과의 "365" 매칭 이니셔티브를 지속해 왔다. 올해까지 동 브랜드의 해외 대리점들 중 거의 10곳이 이미 이 프로그램을 통해 현지의 유방암 관련 기관들과 협력해 왔으며, 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항암 후 치료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파리의 라파엘 연구소(Institute Rafael)와 같은 기관들과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고 있다. 또한 동 브랜드는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 이남 지역에서 더 좋은 암 치료를 제공하고 진료 기관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활동을 끊임없이 펼침으로써 백악관으로부터 2년 연속 상을 받기도 했다.

게일 브링켄호프의 장녀로서 전 세계 자선 사업 담당 부사장인 다리엘 시드니(Dariel Sidney)는 "유방암 퇴치를 위해 900만 달러 이상을 기부한 성과를 달성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면서 "우리는 자신들의 구매를 통해 삶을 변화시키는 이니셔티브에 우리가 계속 자금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해주는 우리 고객들에게 이 모든 것을 빚지고 있으며, 어려운 병의 진단에 직면한 사람들의 삶에 변화를 주고 전 세계가 치료법을 발견하는 데 한 걸음 더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고 말한다.

리바이탈래쉬 코스메틱스의 '이터널리 핑크' 약정은 연중 진행되는 이니셔티브이다. 모든 제품에 부착된 이 아이코닉한 핑크 리본은 이러한 의미 있고 지속적인 노력을 상기시켜 준다. 동 브랜드는 이러한 헌신을 통해 미용 업계의 자선 리더인 동사의 역할을 강화하고 환자와 생존자들을 지원하며 치료법 연구에 자금을 제공한다는 동사의 사명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리바이탈래쉬 코스메틱스의 유방암 이니셔티브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하거나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 대의를 어떻게 지원하는 지에 대해 알고 싶으면 www.revitalash.com/pages/eternally-pink를 방문하기 바란다.

리바이탈래쉬® 코스메틱스 
리바이탈래쉬 코스메틱스는 첨단 속눈썹, 눈썹 및 모발 미용 제품을 개발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2006년에 설립된 동사의 컬렉션에는 수상 실적이 있는 리바이탈래쉬® 어드밴스 아이래쉬 컨디셔너와 리바이타브로우® 어드밴스 아이브로우 컨디셔너가 있으며 70여 개 국가의 의원, 스파, 미용실과 전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방암 관련 비영리 조직들을 지원하는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는 연구 및 교육 단체에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며 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유방암 관련 커뮤니티에 10월뿐만 아니라 연중으로 기부하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revitalash.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520068/RevitaLash_Cosmetics_Eternally_Pink.jpg?p=medium600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