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뚜기, '진비빔면' 기획전…이제훈 포토카드 증정

7월 31일까지 오뚜기몰에서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2024-06-11 08:32 송고
(오뚜기 제공)
(오뚜기 제공)

오뚜기(007310)는 비빔면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진비빔면' 모델 이제훈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음 달 31일까지 오뚜기 자사몰인 '오뚜기몰'에서 진행된다. 대표 비빔면인 '진비빔면'을 비롯해 '진짜쫄면', '콩국수라면' 등 다양한 여름라면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동시에 구매 고객에게 이제훈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포토카드는 총 9종으로, '진비빔면 기획딜' 구매 시 포토카드 랜덤 1종을 받아볼 수 있다. 진비빔면과 진짜쫄면, 콩국수라면으로 구성된 '여름라면 기획딜'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포토카드 5종을 랜덤 증정하며, 선착순 88명에게는 이제훈 포토프롭 1개를 랜덤 제공한다.

총 5장 이상의 포토카드를 수집한 고객을 위한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뚜기몰 1:1 문의 게시판에 인증 사진을 첨부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선착순 88명에게는 '옐로우즈 리유저블백'과 '진비빔면 용기면'(4개)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한 ID당 1회 참여 가능하고, 개인 SNS 계정에 포토카드 인증 사진을 올릴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기획전 상품은 10일부터 순차 배송되며, 포토카드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오뚜기는 진비빔면 매니아를 찾기 위한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진비빔면의 매력을 알리는 '진비빔즈 입단 퀘스트 1' 이벤트와 진비빔면 매니아임을 인증하는 '진비빔즈 입단 퀘스트 2' 두 가지로 진행되고 있다.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모바일 상품권 △이제훈 모델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yos54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