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림,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3종 출시

'매콤떡볶이맛' '양념치킨맛' '갈비맛'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2024-06-10 08:34 송고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3종(왼쪽부터 매콤떡볶이맛, 양념치킨맛, 갈비맛).(하림 제공)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3종(왼쪽부터 매콤떡볶이맛, 양념치킨맛, 갈비맛).(하림 제공)

하림(136480)은 닭가슴살 신제품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닭가슴살에 떡볶이, 양념치킨, 갈비의 맛을 입힌 제품이다.
12시간 동안 숙성한 국내산 통 닭가슴살에 하림의 소스 코팅 공법으로 두 번 소스를 입혀 속까지 양념이 깊게 배도록 했다. 제품 한 개(110g)에 20g 넘는 단백질이 포함돼 있다.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은 △매콤떡볶이맛 △양념치킨맛 △갈비맛 3종이며, 포장지를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약 1분간 데우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잘게 찢어 샐러드에 넣거나 샌드위치 등 체형 관리를 위한 고단백 식단 메뉴로 활용하기도 좋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단독 론칭 행사를 열고 16일까지 최대 50%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이후에도 하림 공식 쇼핑몰 '하림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식단 관리를 위해 건강한 음식을 찾으면서도 자극적인 맛을 포기하지 않는 '푸드 밸런스' 트렌드를 겨냥해 고단백 닭가슴살을 소스와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