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워홈, '구氏반가 김치시즈닝' 출시

김치 맛을 가루 형태로 구현한 저칼로리 시즈닝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2024-06-10 08:25 송고
아워홈 '구氏반가' 김치시즈닝 제품과 김치시즈닝으로 담근 김치.(아워홈 제공)
아워홈 '구氏반가' 김치시즈닝 제품과 김치시즈닝으로 담근 김치.(아워홈 제공)

아워홈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구氏반가'에서 신제품 '김치시즈닝'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해 한국의 대표 음식인 김치를 새롭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루 형태로 구현한 김치시즈닝이다. 국내산 마늘, 양파, 생강 원물을 말린 후 갈아 넣어 김치 양념 맛을 그대로 담았다.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음식에 뿌려 감칠맛을 더하거나 간단한 김치 만들기 양념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구氏반가 김치시즈닝'은 한 스푼(2g)에 6㎉인 저칼로리 제품으로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저열량이지만 김치의 매콤함이 더해져 닭가슴살, 샐러드에 뿌리면 감칠맛을 살린 다이어트 식단을 금세 만들 수 있다.

또 김치찌개나 라면에 시즈닝을 살짝 뿌려주면 김치의 깊은 맛이 배가 된다. 기호에 따라 파스타, 피자 등에 뿌려 먹으면 매콤함과 감칠맛을 극대화해 준다. 기름진 음식에 뿌려 먹으면 음식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풍미를 더해준다.

보관 및 휴대도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정과 야외에서 간편하게 김치도 만들 수 있다. 양배추 2분의 1통(200g)에 김치시즈닝을 버무려 주기만 하면 양배추김치가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아삭한 양배추에 김치시즈닝을 버무려 겉절이로 먹거나, 서늘한 실온에서 8~10일간 숙성해 즐길 수 있다.

구氏반가 김치시즈닝은 아워홈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워홈 김치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김치대전' 온라인 기획전에서 김치시즈닝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은 16일까지다.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구씨반가 프리미엄 김치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 아워홈 김치의 맛을 더욱 맛있고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