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CJ온스타일, 10일 '선재 업고 튀어' 굿즈 온라인 최초 판매

기존 팝업에서 판매 안한 'S목걸이' 등 처음 선봬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2024-06-09 09:46 송고
(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굿즈를 10일부터 온라인 최초 예약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굿즈는 10일 낮 12시부터 17일까지 예약 판매하며 이날 낮 12시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유튜브 채널에서 예약 판매 영상을 공개한다.
기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지 않은 온라인 단독 상품 S목걸이와 10~20대 선재와 솔 모습을 형상화한 블록형 커플 키링 3종 등을 처음 선보인다.

드라마 포스터 세트와 포토 엽서&우표 스티커 세트, 청상아리 티셔츠, 솔선 금속 배지, 자감고 학생증&증명사진 세트, 솔선 커플 키링 등 극중 류선재, 임솔 캐릭터를 상징하는 굿즈(MD) 22종도 판매한다.

온라인 굿즈 론칭에 앞서 6일 오후 8시 진행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도 반응이 뜨거웠다고 CJ온스타일은 설명했다.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전용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선재 업고 튀어' 대본집 판매 라방을 업계 단독으로 진행한 결과 25만2551명이 시청했다.


smith@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