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동서식품, '포스트 에너지바 미니' 2종 출시

'에너지바 밸런스 미니', '에너지바 액티브 미니'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2024-06-07 08:42 송고
동서식품이 출시한 '에너지바 밸런스 미니', '에너지바 액티브 미니' 제품 이미지.(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이 출시한 '에너지바 밸런스 미니', '에너지바 액티브 미니' 제품 이미지.(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은 '포스트 에너지바 미니'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포스트 에너지바 미니'는 지난해 7월 선보인 '포스트 에너지바 밸런스'와 '포스트 에너지바 액티브' 2종의 미니 사이즈 버전이다.
기존 '포스트 에너지바'의 맛과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더욱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별 소포장 형태로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포스트 에너지바 밸런스 미니'는 견과류와 그래놀라, 크랜베리 등 풍부한 원재료를 함유해 포만감과 에너지가 오래 지속되고, 설탕 사용을 최소화한 대신 올리고당과 과일로 단맛을 더해 식사 대용이나 든든한 건강 간식으로 먹기 좋다. 또 '포스트 에너지바 액티브 미니'는 근육 기능에 영향을 주는 필수 아미노산 BCAA와 아르지닌,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등을 함유해 운동 전후 빠른 에너지 충전용으로 좋다.

동서식품은 이번 '포스트 에너지바 미니' 2종 출시를 기념해 신규 디지털 광고, SNS 이벤트 및 샘플링 행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김동휘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춰 맛과 간편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다양한 포스트 바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yos54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