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사조대림, 비법소스로 간편하게 완성하는 종합어묵탕 2종 출시

'8가지 풍성한 어묵탕', '알찬 종합어묵탕'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2024-06-05 08:45 송고
사조대림 종합어묵탕 신제품 2종 이미지.(사조대림 제공)
사조대림 종합어묵탕 신제품 2종 이미지.(사조대림 제공)

사조대림(003960)은 풍성한 종합 어묵과 비법 소스를 동봉한 종합어묵탕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8가지 풍성한 어묵탕과 알찬 종합어묵탕 2종이다. 대한민국 대표 어묵 대림선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다양한 어묵을 담았다. 엄선한 신선 연육을 사용한 만큼 오랜 시간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동봉된 비법 소스를 활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깊은 국물 맛이 살아있는 어묵탕을 만들 수 있다.
'8가지 풍성한 어묵탕'은 8가지 종류의 어묵을 담아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포장은 527g, 850g 두 가지 용량으로 다양화해 활용도를 높였다. '알찬 종합어묵탕'은 진공 살균 포장 처리를 통해 더 오랜 시간 깔끔하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쫄깃한 쌀떡이 함께 구성된 256g과 4가지 어묵이 알차게 담긴 140g 두 가지 선택지를 마련했다.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 대림선 어묵은 원양어업을 통해 얻은 냉동연육 노하우를 기반으로 1988년 준공한 안산공장에서 생산을 시작했다. 당시 기존 어묵들이 단맛이 강한 일본식 어묵을 표방하고 있던 데 반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담백하고 고소한 어묵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이후 어묵 업계 최초로 해썹(HACCP) 인증을 받으면서 어묵 제조와 생산의 위생 체계를 한 차원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사조대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대한민국 대표 어묵 대림선 브랜드의 노하우를 담아 맛과 편의성을 모두 살렸다"며 "캠핑, 여행 등 야외에서 요리할 일이 늘어나는 요즘, 쉽고 편하게 깊은 맛의 어묵탕을 만들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