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히어로는' 장기용♥천우희, 달빛 아래 키스 1초 전 '설렘' [N컷]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4-06-01 11:58 송고
JTBC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이 천우희를 위한 결단을 내린다.

1일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극본 주화미/연출 조현탁/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측은 9회 방송을 앞두고 복귀주(장기용 분)와 도다해(천우희 분)의 한밤 데이트를 공개해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도다해는 복귀주를 밀어낼 최후의 카드를 꺼내 들었다. 복만흠(고두심 분)에게 복귀주가 백일홍(김금순 분)과 손잡으려고 한다면서 그를 말려달라고 부탁한 것. 과연 도다해의 선택이 복귀주와 복씨 패밀리를 지킬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그런 가운데 복만흠의 예지몽은 또 다른 변수가 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복귀주가 불길에 휩싸이는 꿈을 꾼 복만흠이 위험을 경고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복만흠이 내다본 미래는 바뀌지 않는다. 불안한 복만흠과 달리, 도다해를 구할 수 있다는 믿음을 다지는 복귀주의 결연한 표정이 대비를 이룬다.

복귀주와 도다해의 달빛 아래 데이트도 포착됐다. 먼저 복귀주의 손가락에 끼워진 복씨 집안 반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도다해가 생명의 은인에게 받은 것과 동일한 두 개의 반지를 통해 반드시 그를 구하겠다고 결심했던 복귀주가 또 한 번의 고백을 한다. 13년 전 '그날'의 만남을 암시하는 반지를 낀 손을 맞잡고, 어느 때보다 애틋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 닿을 듯 말 듯 도다해의 얼굴을 감싸고 다가가는 복귀주의 키스 1초 전이 심박수를 상승시킨다.

한편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9회는 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