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빅나티 "母, 전현무보다 한 살 어려"…전현무·이원석 '현타'

'송스틸러' 2일 방송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4-06-01 09:34 송고
MBC '송스틸러'
MBC '송스틸러'
전현무와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빅나티 모친의 나이를 듣고 '현타'를 맞는다.

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 최근 드라마 '눈물의 여왕' 속 나비서 역으로 열연했던 에이핑크 보미가 남주와 함께 HYNN을 상대로 히트곡 '덤더럼', '1도 없어' 방어전에 돌입한다.
이날 오랜만에 본업인 가수로 돌아온 보미는 애청자였던 빅나티 앞에서 레전드 걸그룹의 포스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작품 속 차분한 모습과 전혀 다른 펑키한 변신에 빅나티는 "너무 신기하다, 이제야 매칭이 됐다"며 신기한 반응을 보인다. 드라마 열혈 팬 MC 전현무와 빅나티가 지켜보는 가운데 가운데 과연 보미는 남주와 함께 히트곡 사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에이핑크의 곡을 노리는 가수는 지붕을 날려버릴 듯한 엄청난 성량의 소유자 HYNN으로 '송스틸러' 최초 2곡 스틸에 도전해 흥미를 돋운다. 이번 곡은 에이핑크의 음악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었던 특별한 곡이라고 해 HYNN이 재해석할 무대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스틸러 HYNN과 원곡자 에이핑크의 무대를 본 관객들의 상반된 반응이 송스틸 결과에 대한 호기심을 키우고 있다. 록스피릿 충만한 HYNN의 무대에 뜨거운 환호를 보내던 것도 잠시 원곡자 에이핑크의 무대에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기 시작하는 것. 과연 에이핑크와 HYNN 중 '덤더럼'과 '1도 없어'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눈물의 여왕' 속 나비서의 정체를 알고 놀란 빅나티처럼 전현무와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은 빅나티의 나이를 듣고 충격에 빠진다. 빅나티의 엄마가 전현무보다 한 살 어리다는 이야기에 전현무는 "아들이다, 아들"이라며 '현타'(현실자각타임)를 느끼고 전현무보다 2살 형인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 역시 충격을 금치 못해 이들의 만남 역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송스틸러'는 2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