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8일만에 20만 잔 판매 돌파

'이디야 멤버스' 프로모션 통해 신메뉴 3종 할인 혜택 제공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2024-05-31 08:29 송고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지난 23일 출시한 생과일 음료 3종이 출시 8일 만에 누적 판매 20만 잔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생과일 음료 시리즈는 과일 본연의 향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매해 출시마다 큰 화제를 모으는 이디야커피의 대표 여름 메뉴다. 특히 이번 생과일 음료 3종은 출시 당일부터 하루 3만 잔 이상 판매되는 등 새롭게 판매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출시 이후 8일 동안 ICED 베버리지 음료 매출 중 약 40% 이상을 차지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반영해 생과일과 전통 음료를 조합한 신메뉴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는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모바일 멤버십 APP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생과일 신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생과일 음료' 3종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신선하고 시원한 생과일 음료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로 맛, 영양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os54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