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국민은행, 호국보훈의 달 기념 현충원 묘역관리 봉사활동

(서울=뉴스1) 국종환 기자 | 2024-05-28 17:17 송고
KB국민은행은 지난 25일 다가오는 호국보훈의 달 및 제69회 현충일을 기념해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관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사진제공=KB국민은
KB국민은행은 지난 25일 다가오는 호국보훈의 달 및 제69회 현충일을 기념해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관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사진제공=KB국민은

KB국민은행은 지난 25일 다가오는 호국보훈의 달 및 제69회 현충일을 기념해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관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국민은행의 연간 사회봉사 프로그램인 ‘KB 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민은행은 2012년부터 국립서울현충원과 자매결연을 맺은 21묘역 1587기에 대해 연 2회 묘역관리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국민은행 임직원과 가족 70여 명이 참석해 헌화와 태극기 정비, 환경정화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어 현충탑 및 위패봉안관을 참배하며 나라를 위해 목숨 바친 분들의 고귀한 희생정신을 기억하고 감사의 마음을 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국민은행은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하는 연간 사회봉사 프로그램 ‘KB 희망나눔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3월에는 취약계층 및 다문화가정 아이들을 위한 학습키트 패킹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4월에는 서울대공원에서 초화류 식재 및 환경정화 시간을 가졌다. 또한 4·5월 각각 반포 한강시민공원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Green Month, 다함께 플로깅’ 행사를 진행했다.


jhku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