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새신랑' 이상엽, 로맨틱 근황? "아내 앞 춤추다 허리 삐끗"

'전지적 참견 시점' 18일 방송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4-05-18 08:36 송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이상엽이 새신랑의 일상을 공개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99회에서는 이상엽이 결혼식 당일 쮸니 매니저에게 폭풍 감동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엽은 새 작품 촬영을 앞두고 헤어 및 메이크업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메이크업을 받던 이상엽은 달콤한 신혼 생활에 푹 빠진 모습으로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하지만 이상엽은 최근 아내 앞에서 춤을 추던 중 허리를 삐끗했다고 밝히는 등 예상치 못한 에피소드로 참견인들의 두 눈을 휘둥그레지게 했다는데. 대체 그의 신혼집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상엽은 쮸니 매니저와 함께 측근인 이광민 정신과 의사를 만나러 간다. 평소에도 자주 만나는 수다 메이트라는 세 사람은 이날도 어김없이 수다 부스터를 가동한다고. 이상엽은 결혼식 전부터 당일까지 자신의 옆에서 든든히 케어해준 쮸니 매니저에게 폭풍 감동했던 사연을 공개한다. 이상엽을 놀라게 한 쮸니 매니저의 행동은 무엇이었을지,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해진다.

한편 서로에게 심리적으로 멀어진 이상엽과 쮸니 매니저는 이광민 정신과 의사에게 고민을 쏟아내며 때아닌 상담소를 오픈한다. 사소한 일상부터 취미 생활까지 모두 공유하던 두 사람은 최근 상엽의 결혼 이후 자연스레 소원해지게 됐다고. 두 사람의 이야기를 경청하던 이광민 정신과 의사는 진심 어린 공감뿐 아니라 최측근으로서 현실 조언을 건넨다. 이번 기회를 통해 이상엽과 쮸니 매니저가 다시 가까워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새신랑 이상엽과 쮸니 매니저의 솔직한 토크는 18일 오후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