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클라우드 "커머스 기업 주문 폭주해도 안정적인 주문·배송 메시지 발송"

패션 유통사·백화점에 '통합 메시지 설루션' 공급

 (NHN클라우드 제공)
(NHN클라우드 제공)

(서울=뉴스1) 조재현 기자 = NHN클라우드는 패션 유통사와 홈쇼핑, 백화점 등 다수 커머스 기업에 'NHN 클라우드 노티피케이션'(이하 NHN노티피케이션)을 공급하며 메시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NHN노티피케이션은 기업 고객사에 푸시, 알림·친구톡, 문자메시지(SMS), 국제SMS, 이메일 등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모든 메시지 채널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하는 통합 설루션이다.

서버·네트워크 장비 등의 구축이 필요 없고 매월 정기 배포를 통한 기능 업데이트로 최신 버전을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현재 '에이블리', '무신사', '코오롱 인더스트리 FnC' 등 패션 유통사를 비롯해 TV홈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 오프라인 종합 소매점 '현대백화점', 뷰티 제품 기업 '아모레퍼시픽' 등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커머스 기업들은 성수기 시즌이나 프로모션 기간 중 광고, 주문, 배송 관련 메시지를 대량 발송 시 급증하는 트래픽에 대응해 빠르게 서버를 늘려 전송 오류를 예방할 수 있다.

cho84@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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