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일타스캔들' 노윤서X이채민, 시험지 유출 사건 휘말리나 [RE:TV]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2023-02-20 05:10 송고
tvN '일타스캔들' 방송 화면 캡처
tvN '일타스캔들' 방송 화면 캡처

'일타스캔들' 노윤서와 이채민이 시험지 유출 사건에 휘말리게 됐다.

19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일타스캔들'(극본 양희승, 여은호/연출 유제원)에서는 장서진(장영남 분)이 학교 교무부장과 은밀한 거래를 했다.
이날 이선재(이채민 분)의 형 이희재(김태정 분)가 사람들이 많은 대로변에서 경찰에 체포됐다. 장서진은 연락을 받고 경찰서에 왔다. 장서진은 영장 없는 수사에 대해 문제 삼았다. 형사는 긴급 체포 혐의가 뭔지부터 물어보는 게 순서 아니냐며 혐의가 뭔지 아는 거냐고 빈틈을 파고들었다. 장서진은 급히 표정 관리를 했다.

장서진은 이희재의 심신 미약을 주장하면서 당장 조사를 피하려고 했다. 형사는 그렇게 불안한 사람을 미국에 보내려고 했느냐고 물었다. 장서진은 다른 치료 방법을 찾으려고 했던 것이라고 했다. 이때 전종렬(김다흰 분)이 장서진에게 이선재가 결석했다고 문자를 보냈다. 장서진은 조사를 중단하자고 요청했다. 이희재는 장서진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었지만, 장서진은 입도 뻥긋하지 말라고 소리 질렀다.

이선재는 이희재가 경찰에 체포된 상황에도 중간고사 공부를 하라고 하는 장서진에게 내신 망하면 인생도 망하는 거냐고 따졌다. 장서진은 이희재를 보고도 모르냐고 했다. 이선재는 장서진에게 이희재를 망친 건 장서진이라고 했지만 장서진은 원망을 하려거든 대학에 붙고 하라고 했다. 장서진은 이선재를 방에 억지로 집어넣었다.

이선재의 학교 교무부장은 장서진에게 도움을 받았고, 장서진에게 뭐든 도울 일이 있으면 말하라고 했다. 장서진은 교무부장에게 연락해 이선재가 취약한 과목의 시험지를 미리 받았다. 장서진은 이선재에게 꼭 아무에게도 보여주지 말고 혼자 보라고 신신당부했다. 하지만 이선재는 자신을 위해 노트를 공유해 준 남해이(노윤서 분)에게 이 프린트를 줬다. 다음날 시험을 치던 남해이는 이상함을 느꼈다.



aaa3077@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