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단독] 김윤석·이승기, 양우석 감독 영화 '대가족'서 만난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2-10-27 08:45 송고 | 2022-10-27 10:18 최종수정
김윤석(왼쪽) 이승기 / 뉴스1 DB
김윤석(왼쪽) 이승기 / 뉴스1 DB

배우 김윤석 이승기가 새 영화 '대가족'에서 만난다.

27일 뉴스1 취재 결과, 김윤석과 이승기는 영화 '대가족'에 출연한다. '대가족'은 영화 '변호인'과 '강철비' 시리즈를 연출한 양우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대가족'은 가족을 소재로 한 코믹 휴먼 드라마 장르의 영화다. 엘리트 의대생으로 분한 이승기가 홀아버지를 두고 출가해 절의 주지가 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예열을 마친 '대가족'은 김윤석 이승기 라인업을 확정짓고 제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윤석은 연극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범죄의 재구성' '천하장사 마돈나' '타짜' 등에 나서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첫 '추격자' '전우치' '황해' '도둑들' '모가디슈' 등에 주연으로 나서며 출연하며 톱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김윤석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이승기는 이번 '대가족'으로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최근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및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주로 만났던 그는 2018년 '궁합' 이후 이번 '대가족'을 통해 다시 한 번 영화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대가족'은 다음주 크랭크인 예정이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