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영가구,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굿바이 세일'...최대 90% 할인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6-22 14:20 송고
© 뉴스1
© 뉴스1

영가구가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이달 30일까지 2022년 상반기 결산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90% 할인하는 굿바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영가구 굿바이 세일에서는 2022년 상반기 결산을 통해 인기 인테리어 가구로 선정된 제품을 세일 기간 한정으로 할인 판매한다. 할인 대상인 제품으로는 디자인 의자부터 1인용 소파, 소파 테이블, 수납장, 식탁 테이블, 옷걸이, 기타 소품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특히나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할인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미드 센츄리 모던 스타일의 의자 등 가구와 우드 인테리어, 북유럽 인테리어, 골드 인테리어 등 다양한 스타일이 이번 굿바이 세일 대상 제품이다.

또한, 영가구의 시그니처 제품이자 베스트 셀러인 투명 의자 역시 굿바이 세일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굿바일 세일 특가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제품에 따라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한 달간만 영가구 자사 쇼핑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특가에 만날 수 있어 벌써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영가구의 관계자는 “이번 영가구 2022년 상반기 인기 제품 굿바이 세일에서는 최대 90% 할인이라는 폭넓은 할인가에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여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카페, 식당 창업, 인테리어 업체 등 도매 고객에도 좋은 구매 찬스가 될 것”이라며 “굿바이 세일에서 판매하는 상반기 인기 제품은 앞으로 다시 만날 수 없는 한정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영가구는 다양한 컨셉과 디자인의 가구를 판매하며, 인테리어와 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는 브랜드로 통한다. 또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해 고객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았다.

현재 진행 중인 굿바이 세일로 2022년 상반기 세일을 정리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어지는 2022년 하반기 시즌에도 다채로운 신제품과 새로운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안할 전망이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