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에이비퍼니쳐, 노마진 특가 '창고 대탈출 이벤트' 및 신상품 출시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6-21 09:57 송고
© 뉴스1

가구 브랜드 ‘에이비퍼니쳐’가 노마진 특가로 시원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창고대탈출 이벤트’를 진행하고, 여름맞이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이비퍼니쳐의 창고대탈출 이벤트에서는 작년 한 해 동안 많은 인기를 얻었던 에이비퍼니쳐 베스트셀러 가구들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창업을 앞둔 카페 사장님 등 예비 창업자들이 인테리어 비용을 절감하면서 예쁜 매장을 연출할 수 있게 도우려는 취지를 담아 기획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할인 적용 품목에는 에이비퍼니쳐의 인기 원목 의자 리네아 체어를 비롯해 고급 가죽을 사용한 마호 스페니쉬 라운지체어, 카로 라운지체어 등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들이 포함됐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쇼파, 스툴, 거실테이블 등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을 맞아 에이비퍼니쳐가 출시한 신제품은 ‘콰트로 치즈체어’로, 톡톡 튀는 유니크한 4가지 컬러로 구성돼 런칭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크롬 도금된 철재 프레임과 가볍고 내구성 좋은 PP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됐으며, 등받이에 적용된 '펀칭홀'과 매끄러운 크롬 도금 프레임이 디자인 포인트다.

크림화이트와 버터스카치, 코랄오렌지, 다크네이비 등 뉴트로 감성의 빈티지한 색감으로 구성돼 있으며, 미드센추리모던 감성으로 티 테이블과 다이닝 테이블 등 어느 테이블과도 잘 어울려 카페 의자나 셀프 인테리어 등에도 포인트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다. 최대 4개까지 스태킹이 가능해 공간 활용도도 높다.

아울러 에이비퍼니쳐는 오는 23일 오후 3시 ‘미드센츄리 가구 BEST&NEW’를 주제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에서는 에이비퍼니쳐의 시그니쳐 가구와 함께 신상품 콰트로 치츠체어도 소개된다. 방송 중 소개되는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도 준비돼 있다.

에이비퍼니쳐 관계자는 “1년에 딱 두 번 진행하는 창고대탈출 이벤트를 통해 노마진 특가로 베스트셀러 가구들을 만날 수 있다”며 “신상품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할 예정이니, 여름 맞이 카페 인테리어나 홈스타일링을 위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전했다.

에이비퍼니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다양한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비퍼니쳐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