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티콘, NEW 휴대용 스마트 충전기 공개

언제 어디서든 보청기 충전·건조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2-17 15:46 송고
© 뉴스1
© 뉴스1

덴마크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이 새로운 휴대용 무선 기기 '오티콘 스마트 충전기'를 공개했다.
오티콘 스마트 충전기는 휴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이동 중에도 전력 걱정없이 보청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C타입의 케이블 사용이 가능하다.

보조 배터리 기능을 겸하고 있어, 양이 보청기를 최대 3회 완전 충전 시킬 수 있다. 충전과 동시에 건조 기능을 제공한다. 보청기는 추운 날씨와 습기에 약해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사용 수명이 짧아질 수 있다 건조가 중요하다.

오티콘 스마트 충전기 호환제품으로는 오티콘 모어(more)와 오티콘 크로스 PX 제품과 연동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보청기 오티콘 모어(More)는 보청기 사용자 생활 환경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충전형 보청기 및 배터리 교체형 보청기로 구성됐다.

기존 제품 대비 무선 연결성이 강화되면서 스마트폰과 보청기를 연동해 전화, 유튜브 시청 등 멀티 사용이 가능하다.
박진균 디만트코리아 대표는 "보청기 무선기기인 오티콘 스마트충전기는 언제 어디서든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사용자들 삶의 질을 높이고 제품 선택폭을 넓힐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19년 전통의 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티콘은 CES에서 '오티콘 마이뮤직(MyMusic)'을 공개해 소프트웨어 및 모바일 앱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다. 버나폰, 필립스 보청기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청각 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인공와우 브랜드 오티콘 메디컬을 운영 중이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