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리 아기도 기부천사…퓨어락 ‘사랑의분유탑’ 캠페인 시즌3 진행

10캔에서 6캔으로 참여조건 하향조정
분유탑 인증 시, 아기 이름으로 기부 진행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7-16 17:39 송고
© 뉴스1
© 뉴스1

프리미엄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의 공식 수입원 ㈜퓨어랜드에서 진행 중인 기부캠페인 2020년 ‘퓨어맘과 함께 하는 사랑의 분유탑 시즌3’의 참여조건이 인하되었다.

퓨어랜드 관계자는 “퓨어락 사랑의분유탑을 시즌3로 개편하면서 기존 퓨어락 로열플러스 10캔으로 분유탑을 인증해야 참여가 가능했던 캠페인 참여 조건을 6캔으로 내렸다”고 밝혔다.
퓨어맘과 함께하는 ‘사랑의 분유탑’은 2019년 3월부터 ㈜퓨어랜드에서 연중으로 운영하는 기부캠페인이다. 프리미엄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 6캔으로 분유탑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 후, 퓨어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양식에 맞게 작성하면 참여가 인증된다. 참여가 인증되면, 참여인증서와 기념품이 별도로 증정되며, 아기 이름으로 연말에 기부가 진행된다.

퓨어락 로열플러스 1단계의 섭취연령은 0세부터 만 180일까지이며, 2단계는 만 181일부터 돌까지, 3단계는 돌 이후부터 만 3세까지다. 아기의 주식인 분유를 통해 아기 이름으로 기부까지 이뤄지니 ‘퓨어락 로열플러스’를 먹이는 부모들 사이에서 활발한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캠페인 성격으로 인해 인스타그램, 블로그, 커뮤니티에서 ‘사랑의 분유탑’으로 검색 시 다양한 캠페인 참여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분유탑 캠페인을 진행 중인 퓨어랜드는 “아기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제품 개발에 힘써왔다”며 “아기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나누고자 사랑의 분유탑을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은 엄마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참여를 통해 더 많은 기부가 진행될 수 있게 참여조건을 인하하였다”고 밝혔다.
㈜퓨어랜드는 깨끗한 제품만 엄선하여 공급한다는 회사 철학에 맞게, 세계 제일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제품 생산을 하고 있다. 아기를 위한 프리미엄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로 프리미엄 유아동업계에서 자리를 잡았으며, 이후 임산부와 수유부를 위한 간편영양식 ‘퓨어락 맘스밀’을 출시해 엄마의 건강까지 생각하였다.

참여조건이 인하된 사랑의 분유탑 시즌3는 2020년 4월부터 시작했으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퓨어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