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리옥션, B2B 연합 출범…중개업자·멘토링위원 모집

경제위축 속 각 분야 전문가와의 상생 전략 제안…투명성과 전문성 높여 안전한 투자 선도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4-22 13:27 송고
우리옥션 홈페이지 © 뉴스1
우리옥션 홈페이지 © 뉴스1

부동산 경매 컨설팅 기업 ㈜우리옥션이 유튜브 영상을 통해 전국 공인중개사 및 부동산과 경매전문가와의 연합 출범을 위한 B2B 비즈니스 파트너 제안을 발표했다. 
  
이번 영상에는 경매의신 저자로 잘 알려진 우리옥션 이성용 대표가 직접 나섰다.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축으로 부동산 업계 역시 타격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공인중개사, 부동산 및 경매전문가 대상의 B2B 비즈니스 파트너 제안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우리옥션이 제안하는 B2B 상생연합은 토지의 지역과 지목과 용도를 구분하지 않고, 우량한 투자가치가 있는 중개매물을 우리옥션이 파트너가 되어 매수해 주기로 하는 윈윈(win-win) 시스템을 강구하여 부동산 및 법원경매 전문가와의 상생 전략을 발표함으로써 시장의 투명성, 전문성을 극대화하는 시스템이다.
  
영상에는 전국의 공인중개사무소와 부동산 관련 전문가 중 실력있는 전문가들과 함께 더욱 탄탄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국민들을 위한 올바르고 안전한 투자를 선도하겠다는 취지가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우리옥션 측은 "현재 중개업자 파트너를 신청받고 있으며 멘토링 위원을 모집하고 있다. 우리옥션이 추구하는 기준에 부합한다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옥션은 37만 회원을 보유한 부동산경매 컨설팅 기업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최상의 데이터베이스, 전국 네트워크 지사 및 가맹점 확보 등을 통해 21세기 경매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현재 우리옥션의 대표상품으로는 △5차 국토종합클럽 △법원경매 컨설팅 △1%실전경매강의 등이 있다.
  
㈜우리옥션이 제안하는 B2B 상생연합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