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패션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러시아 등 각국 홈쇼핑서 매진 행진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04-17 13:34 송고
© 뉴스1

울트라브이(UltraV)는 자사의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이 지난 15일 러시아 대표 홈쇼핑 채널 ‘Shop and Show’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연속 2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된 본 특집 방송에는 세계적인 항산화권위자이자 울트라브이 대표인 권한진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국제회장이 직접 출현해 관심을 모았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코스메틱 라인은 중국, 러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등 세계 각지의 홈쇼핑 및 온·오프라인 몰에 입점을 이어가며 글로벌 네트워크망을 확장하고 있다.
  
더불어 러시아 전역으로 방송되는 숍앤쑈(Shop&Show)의 앞선 방송에서도 당일 2회 방송 모두 120% 이상의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공중파 아침방송을 통해 ‘이데베논’이 미세먼지, 황사와 같은 외부 유해요소들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고 전하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이슈가 됐다.
  
이러한 여세에 힘입어 울트라브이는 중국 상표 등록 및 위생허가 취득을 마치고 중국 상해지사를 설립을 추진하며 본격적인 중국 사업을 활성화하고 있으며, 인천광역시로부터 ‘글로벌 IP 스타기업’으로 선정받는 등 강소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보이고 있다.
  
또한, 국내 유명 면세점과 뷰티&드럭스토어에도 입점처를 늘리고 있는데, 17일엔 명동 롯데면세점 소공본점 1층에 정식 입점하는 등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굳히고 있다.
  
한편,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은 빛과 물 등에 취약해 제조가 까다로운 이데베논 성분의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에 성공하며 미국피부학회가 인정한 최고등급 항산화제의 홈케어 시장을 개척한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
  
본 제품은 L홈쇼핑 한 곳에서만 총 44회 완판을 기록하며 770만병 판매를 돌파한 메가 히트 제품이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