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황성 만화 ‘적룡마제’ 공개…미스터블루 무료 무협만화 이벤트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3-02 15:15 송고
© News1

국내 최대 만화IP를 보유한 웹툰·만화·소설 전문 플랫폼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에서 3월 황성 무협만화 신작 공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황성의 3월 신작 ‘적룡마제’ 공개로 시작되는 이벤트로, 인기 무협만화 작가인 야설록, 사마달, 하승남의 신작들이 차례로 공개된다. 이벤트는 3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황성의 신작을 포함한 무협만화 31개의 작품 중 총 209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 신작 업데이트 리스트로는 3월 1일 황성의 ‘적룡마제’, 2일 야설록의 ‘파검지로’, 6일 사마달의 ‘밀풍광풍’, 9일 황성의 ‘천하제일여의당천’, 16일 야설록 ‘마림검추’, 23일 하승남의 ‘무흔사’가 있다.

아울러 무료 제공되는 작품으로는 황성 무협만화 ‘사생결 1·2부’, ‘촉즉사’, ‘혈왕 1·2부’, ‘태극인 1·2부’, ‘궁귀검신 1·2부’ 등이 있으며, 야설록의 ‘다정검무심도’, ‘비월십이조’, ‘절대도황’, ‘대도독행’, ‘중원정벌’, ‘백야차’ 등이 있다. 또한 사마달의 ‘일엽편주’, ‘환락영웅’, ‘환우대공’, ‘제왕의검’, ‘혈월무림’과 하승남의 ‘골통개세천하’, ‘무적신투’, ‘무적천리’, ‘무적대사형’, ‘무적표사’ 등이 포함된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되는 작품들은 한국 무협만화 4대 천왕으로 불리는 황성, 야설록, 사마달, 하승남의 작품들이다. 해당 작가들은 각기 개성있는 그림체와 매력적인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며 80~90년대부터 무협만화 애독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3월에 업데이트 되는 무협 신작은 오직 미스터블루에서만 정액제로 이용이 가능하다. 정액제는 결제기간 동안 해당 장르의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방식이다. 미스터블루의 정액제 서비스는 1개월에 1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미스터블루는 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을 이뤄낸 웹툰·만화·소설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 국내 무협만화 빅4인 황성, 야설록, 사마달, 하승남 작가의 만화저작권을 가지고 있다. 또한 게임 ‘에오스’를 인수해 서비스하고 있다.

미스터블루 관계자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만화 및 웹툰IP를 활용한 게임개발 등 고부가 2차 저작물 확대를 중심으로 OSMU 다변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인기 만화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확대와 다양한 작품 개발로 더욱 참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서비스를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와 작품에 대한 더욱 많은 정보는 미스터블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