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BBQ, 용인 에버랜드 퍼레이드 명당에 매장 오픈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2024-03-27 08:29 송고
용인 에버랜드에 개점한 'BBQ 에버랜드점'(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용인 에버랜드에 개점한 'BBQ 에버랜드점'(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국내 최대 규모 테마파크, 용인 에버랜드에 'BBQ 에버랜드점' 매장을 개점했다고 27일 밝혔다.

BBQ 에버랜드점은 에버랜드의 꽃 '퍼레이드'의 메인 스팟이자 가족, 연인, 친구들의 인증샷 맛집, 놀이공원의 상징인 회전목마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77.99㎡(23.59평) 규모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으로 에버랜드 컨셉에 맞춘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꾸며졌으며 주문 후 간편하게 픽업할 수 있다.
놀이공원 한정 메뉴인 '올치팝', '올치콜'도 새롭게 선보인다. 빨대가 꽂힌 음료컵 위에 전용 용기를 얹고 치킨과 감자튀김을 담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휴대성이 뛰어나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독특한 외관으로 아이들과 학생, 연인들에게 인기 메뉴로 꼽힌다. 이 외에도 바사칸 윙, 황금알 치즈볼, 오감볼 등 핑거푸드를 포함한 19종의 BBQ 대표메뉴를 맛볼 수 있다.

BBQ 관계자는 "국내 톱랭크 테마파크인 에버랜드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모두에 입점한 만큼 고객들에게 놀이와 함께하는 최고의 맛으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해 놀이공원뿐 아니라 더 다양한 곳에서 BBQ를 만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BQ는 지난 11일과 지난달 21일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 아일랜드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 각각 BBQ 매장을 개점했다.
용인 에버랜드에 개점한 'BBQ 에버랜드점' (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용인 에버랜드에 개점한 'BBQ 에버랜드점' (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yos54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