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정선아, 코로나19 확진 "임신으로 백신 신중…현재 미접종 상태" [공식]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2-01-28 12:36 송고
뮤지컬 배우 정선아 /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뉴스1
뮤지컬 배우 정선아 /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뉴스1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됐다.

28일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공식입장을 내고 정선아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알리며 "지난 26일 개인 스케줄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진행했고, 27일 오전 보건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최종 확진 판정을 통보받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정선아는 1차 백신 접종 후, 추가 접종을 기다리는 던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되어 코로나 백신 접종에 대해 신중할 수밖에 없었기에 현재 백신 미접종 상태"라며 "현재 정선아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선아는 지난해 10월 1세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올해 1월 임신 6개월 차임을 알린 바 있다. 그는 올해 5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다음은 팜트리아일랜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팜트리아일랜드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정선아가 어제(2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정선아는 지난 26일 개인 스케줄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진행했고, 27일 오전 보건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최종 확진 판정을 통보받게 됐습니다.

또한, 정선아는 1차 백신 접종 후, 추가 접종을 기다리는 던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되어 코로나 백신 접종에 대해 신중할 수밖에 없었기에 현재 백신 미접종 상태인 점을 함께 밝힙니다.

현재 정선아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당사는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소속 아티스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