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부산시, 부산과학기술혁신상 대상자 추천 30일까지 접수

(부산=뉴스1) 박채오 기자 | 2021-06-04 10:24 송고
홍보포스터(부산시 제공)© 뉴스1
홍보포스터(부산시 제공)© 뉴스1

부산시는 오는 30일까지 '제2회 부산과학기술혁신상' 대상자 추천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산업과학혁신원과 (사)부산과학기술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포상은 산·학·연 우수 과학기술인의 자긍심 고취 및 산업혁신 독려와 지역산업(기업) 혁신을 위한 과학기술 사업화 우수역량 발굴 및 진흥을 위해 마련됐다.
추천대상자는 부산시 소재 기업 및 기관(대학·연구소 등) 소속으로 혁신기술개발과 기술 사업화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이 큰 자로 연구자 개인 또는 팀(최대 5인) 이다.

소속 기관(기업) 대표자 및 관련 전문가 2인 연대 추천이 있어야 하며, 관련 분야 현장 근무경력 5년 이상(이전 근무경력 합산)이면 된다. 

수상자는 기술성, 사업성, 파급효과에 대한 서류와 면접심사, 현장검증의 심사를 거쳐 대상 1명(팀), 최우수상 1명(팀) 등 2명(팀)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자에게는 부산광역시장 상장과 과학기술 연구개발비(대상 3000만원, 최우수상 1000만원)가 지급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30일까지이며, 원본은 (사)부산과학기술협의회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고, 한글파일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부산과학기술협의회로 문의하면 된다.


chego@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