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트와이스 '모어 앤드 모어' 2억뷰…13연속 달성 기록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10-25 14:28 송고
트와이스/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트와이스/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트와이스의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6월1일 공개한 미니 9집 타이틀곡 '모어 앤드 모어'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1시47분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달성했다.
이로써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모어 앤드 모어'까지, 활동곡 기준 13연속 뮤직비디오 조회 수 2억 뷰 돌파를 기록했다. 이는 K팝 걸그룹 사상 최초로 '13연속 2억 뷰 달성'이라는 대기록이다.

트와이스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모어 앤드 모어'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상대를 더 갈망하게 되는 감정을 담은  노래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와 편곡을 맡았고 엠엔이케이(MNEK), 줄리아 마이클스(Julia Michaels), 저스틴 트랜터(Justin Tranter), 자라 라슨(Zara Larsson) 등 유수 작가진이 합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해당 곡이 담긴 동명의 음반 역시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타이틀곡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는 가요계 흥행 보증 수표 박진영과 스타 작곡가 심은지가 작사를 맡아 선과 악의 기로에서 본인조차 제어할 수 없어진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이들은 컴백 당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스페셜 라이브 '트와이스 '아이 캔트 스톱 미' 스페셜 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