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일·학습·휴식 모두 집에서' 한샘, 홈택트 F/W 가구 15종 출시

홈카페·홈바·홈오피스 등 공간 연출하는 모듈형 서재 가구 눈길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2020-09-21 10:44 송고
한샘 유로 501 플랫 홈바형 공간구성 © 뉴스1
한샘 유로 501 플랫 홈바형 공간구성 © 뉴스1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올해 하반기 침실, 거실, 서재 등 가구 신제품 15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한샘은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가능성 홈택트 라이프(Hometact Life)’라는 주제로 열린 F/W 트렌드 발표회에서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 밖에서 이뤄지던 활동들이 집 안으로 옮겨오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홈택트란 홈(Home)과 컨택트(contact)의 합성어로, 모든 것이 집으로 연결되는 라이프스타일을 뜻한다. 

이에 맞춰 한샘은 집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가구들을 출시했다. ‘유로 501 플랫’은 통일감 있는 색상과 소재를 사용한 책상, 책장 모듈로 집을 홈카페, 홈바, 홈오피스 등으로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

‘유로 503 뉴트럴 화이트’ 침대는 입체감 있는 세로 무늬가 특징인 ‘템바보드’를 침대 헤드와 벽판넬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호텔 분위기를 만든다. IoT 기술이 적용돼 ‘한샘몰’ 앱으로 조명을 켜고 끄거나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기상시간에 맞춰 조명이 자동으로 켜지는 예약 설정도 가능하다.

‘유로 506 스케치’는 붙박이장 하단에 서랍장을 포함한 모듈을 선택할 수 있어 별도로 서랍장을 구매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리프트 형식으로 위아래로 여닫을 수 있는 작은 거울 도어는 침실과 드레스룸에서 공간 활용도를 높인다.
최신 거실 트렌드를 반영한 스탠드형 TV 거실장과 거실에서도 식사, 업무, 취미생활 등 다양할 활동을 할 수 있는 대형 사이즈의 ‘리빙다이닝’ 식탁도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지면서 집 꾸미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에 맞게 신제품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honestly8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