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컷] '놀면뭐하니?' 유재석, 혼성그룹 선배 룰라·샵·쿨과 만남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0-05-09 14:35 송고
MBC © 뉴스1
MBC © 뉴스1

'놀면 뭐하니?' 본캐 유재석이 혼성 댄스 그룹 결성을 앞두고 노래부터 춤까지 팀에서 어떤 포지션을 담당할 수 있을지 테스트를 받는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는 유재석이 혼성 그룹 결성 준비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유고스타, 유산슬 소속사 '놀면 뭐하니?'는 올여름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컴백 대신 새로 유재석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최근 보기 힘든 혼성 그룹을 만든다.

유재석은 혼성 그룹 전문가 룰라의 이상민, 샵 이지혜, 쿨 김성수, 작곡가 윤일상을 만난다. 오랜만에 멋진 혼성 그룹이 탄생할지도 모른다는 기대를 안고 등장한 선배들은 유재석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리얼 경험담과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넨다.

전문가 4인은 메인 보컬, 댄서, 래퍼 등 유재석의 팀내 포지션을 두고 냉철한 진단과 열띤 토론을 나누더니, 급기야 실전 테스트를 제안한다. 이에 유재석은 노래와 춤으로 매력을 어필해 선배들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키운다.
또 전문가들은 유재석과 어울릴 혼성 그룹 멤버를 적극 추천한다. 가수 이효리와 비, 배우 조정석, 박보검, 박해준 등 여러 스타들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댄스 그룹 멤버 후보에 오른다는 전언이다.  

이 외에도 전문가 겸 원조 탑골 주인공들은 대중성과 인기를 동시에 잡으며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혼성 그룹이 사라진 이유를 예리하게 분석하고, 다툼, 불화 등 혼성 그룹 활동을 하면서 어려웠던 부분들을 허심탄회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댄스 그룹 센터 후보(?) 유재석과 전문가들의 만남은 이날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