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울주군 결혼·출산·육아 슬로건 공모전…수상작 9건 선정

'가정에는 아이웃음^^ 울주군은 행복웃음^^' 최우수

(울산=뉴스1) 김재식 기자 | 2024-05-03 15:15 송고
울산 울주군청사 /뉴스1 © News1 
울산 울주군청사 /뉴스1 © News1 

울산시 울주군이 결혼·출산·육아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해 수상작 총 9건을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결혼·출산·육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됐다.
울주군에 따르면 공모전 기간인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9일까지 총 400건의 슬로건이 접수됐다. 울주군은 심사를 거쳐 최우수 1건, 우수 2건, 장려 6건을 각각 뽑았다.

최우수 슬로건은 울주군이 결혼·출산·육아에 웃음 짓게 하는 도시란 이미지를 시각화해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작한 '가정에는 아이웃음^^ 울주군은 행복웃음^^'이 선정됐다.

우수 슬로건은 '사랑의 결실로 스며드는 울주! 아이의 웃음에 행복한 울주!' '결혼은 행복 해뜨미, 출산은 희망 해뜨미' 등 2건이다.
이와 함께 '아침을 여는 울주, 가정의 꿈을 열다' 등 6건이 장려를 차지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슬로건은 지역 내 각종 행사·홍보물을 통해 결혼·출산·육아를 장려하는 울주군의 가치·비전을 전달하는 데 활용된다.

울주군은 공모전 수상자들에겐 20만~100만원의 시상금을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이번 슬로건 공모전을 통해 결혼·출산·육아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jourlkim1839@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