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민정 "권상우 한동안 불신"…남편 이병헌 셀카 공개 저격까지

MBC '라디오스타' 4일 방송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3-01-04 08:18 송고 | 2023-01-04 08:39 최종수정
MBC
MBC
영화 '스위치'로 11년 만에 스크린에 재도전한 배우 이민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 깜짝 흥행 공약을 내거는가 하면 극 중 상대역인 권상우를 한동한 불신했던 에피소드까지 공개한다.

4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권상우, 이민정, 김남희, 유선호가 출연하는 '흥행 재벌집 배우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민정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 '그대 웃어요'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그는 4일 개봉하는 영화 '스위치'로 11년 만에 스크린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에 처음 출격한 그는 시원 솔직한 입담을 뽐내며 4MC를 사로잡았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민정은 오랜만에 영화로 컴백한 '스위치'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그는 극 중 부부로 호흡 맞춘 권상우를 한동안 불신했었다고 밝히며 이와 관련된 일화를 들려준다. 이어 그는 권상우와 함께 흥행 공약을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민정은 레전드 드라마로 꼽히는 '꽃보다 남자' 단발 여신 시절도 소환한다. 그는 '이것' 때문에 '현타'를 느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어 이민정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 촬영장에 아들을 데려갔던 에피소드를 전한다. 촬영장에 방문한 이민정 아들이 혼란을 겪었다고 해 무슨 사연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러면서 이민정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예능감 넘치는 댓글들을 남기며 'SNS 웃수저'로 활약 중인 근황도 밝힌다. 그는 댓글 승부욕을 자극하는 라이벌 연예인이 있다고 밝혀 과연 정체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여기에 이민정은 남편 이병헌의 셀카로 공개 저격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이병헌의 리얼한 한숨 소리로 화제를 모았던 SNS '한숨 골프' 영상에 대해서도 해명할 예정이라고 본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