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글래드, 늘어나는 매직백 '플렉스앤씰' 론칭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6-28 09:57 송고
© 뉴스1
© 뉴스1

미국 주방생활 브랜드 글래드가 신제품 늘어나는 매직백 ‘플렉스앤씰’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지퍼백의 한계를 뛰어넘는 신개념 지퍼백으로 ‘지금까진 지퍼백, 이제부턴 매직백’ 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웠으며, 글래드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담긴 플렉서블 다이아몬드 기술이 적용된 유연한 소재로 제작됐다.
자유자재로 늘어나 기존 지퍼백에 비해 재료들을 최대 30% 더 많이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며, 기존의 일반 지퍼백에 비해, 적은 수량의 매직백으로도 훨씬 더 많은 내용물을 담을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한 유연한 소재로 부딪치는 순간의 충격을 흡수해 잘 터지지 않는 튼튼한 내구성을 지녔으며, 백 내부의 공기를 최소화하고, 식재료에 랩처럼 밀착되어, 공기에 노출되는 면을 최소화하여 음식을 더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해준다.

냉장용과 냉동용으로 사용시 쉬운 구분을 위해 냉장형은 투명, 냉동형은 블루 색상으로 제작되었으며, 특히 냉동형은 냉동실에서 식품을 오래 보관할 때, 식품에 하얀 얼음 알갱이가 발생하는 현상을 방지해, 냉동보관 식품의 신선도를 더 높여준다. 글래드 매직백은 강력한 밀폐력으로 수분 손실과 손상을 방지해 프리저 번 현상(식품의 잘못된 냉동으로 색과 맛에 변화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글래드 매직백의 탁월한 잠금장치 또한 장점이다. 옐로우 라인과 블루 라인, 지퍼가 잠금되어 합쳐지면 나타나는 그린 라인 ‘4중 잠금 매직씰’은 완벽한 밀폐력을 선보이며 더 신선하게 재료를 보관해준다.

사이즈로는 냉장 중형, 냉동 대형이 있으며 기본 38매 구성 외에도 15매, 20매 구성도 추가 론칭하여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매직백 플렉스앤씰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글래드는 이번 신제품 외에도 4중 잠금 매직백, 매직백 슬라이드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4중 잠금 매직백은 일반 지퍼백 대비 잠금 부분이 넓고, 4중 밀폐 구조로 견고하며쉽게 여닫을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직백 슬라이드는 쉽고 빠르게 여닫는 간편한 슬라이드 형식의 지퍼백으로 음식 보관 및 화장품 파우치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