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리얼클래스, 영어 습관 만드는 '리얼 러닝 챌린지 시즌2' 론칭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5-13 10:32 송고
© 뉴스1
© 뉴스1

에듀테크 기업 퀄슨의 영어회화 교육 서비스 ‘리얼클래스’가 영어 습관을 만드는 ‘리얼 러닝 챌린지 시즌2’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리얼클래스는 2022년 새해를 맞아 100일간의 영어 마라톤 ‘리얼 러닝 챌린지 시즌1’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바 있다. 이번 시즌은 더 많은 수강생이 영어 습관 형성에 도움되는 성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 시즌보다 쉬운 목표와 풍성한 리워드로 재정비했다.
미션은 크게 두 가지다. ‘데일리 미션’은 일일 학습 완료 시 1천 원의 장학금이 적립되며, 결석해도 모은 적립금은 사라지지 않는다.

매일 꾸준한 학습을 원하는 수강생에게 강력한 동기부여를 하는 ‘마라톤 미션’은 정해진 미션 일자 달성 시 추가 리워드를 제공한다. 연속 학습 성공 일수에 따라 △에어팟(300일) △아이패드(500일) △아이패드 에어(700일) △맥북 프로(1,000일)를 받을 수 있다.

챌린지는 5월 12일 이후 무제한 리얼패스를 구매한 수강생이라면 수강기간과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리얼클래스 관계자는 “올해 초 시작된 리얼 러닝 챌린지 시즌1이 많은 수강생의 영어 습관 형성을 도와주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라며 “쉬운 목표와 풍부한 리워드로 변경된 시즌2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다 보면 영어 습관 형성과 실력 향상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얼클래스는 지난 12일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우선 랭귀지 코스의 리얼라이브에 다양한 커리큘럼이 추가돼 총 576개 상황별 스피킹 스킬을 마스터할 수 있는 총 6단계(24개월 과정)의 트레이닝 클래스로 거듭났다.

이와 함께 호스트 타일러와 흥미로운 주제의 퀴즈를 맞히며 자연스레 시사 표현을 습득할 수 있도록 커리어 코스 내 CNN 시리즈의 라이브 영어 퀴즈쇼 ‘리얼라이브 커리어’를 오픈했으며, 리얼라이브 클래스를 포함한 리얼클래스의 모든 인터넷 강의를 최대 3인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무제한 리얼패스’의 혜택도 더 풍성해졌다.

‘리얼 러닝 챌린지 시즌2’와 홈페이지 개편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얼클래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