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트렌드지, 하빛·리온 프로필 공개…홀린 듯 빠져드는 눈빛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1-11-30 09:52 송고
인터파크뮤직플러스 © 뉴스1
인터파크뮤직플러스 © 뉴스1
인터파크뮤직플러스의 보이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멤버 프로필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30일 소속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렌드지 두 멤버, 하빛과 리온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또 당일 정오 하빛과 리온의 프로필 비디오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본격적인 데뷔에 시동을 건다.
공개된 두 멤버의 프로필 사진에는 특유의 소년미가 돋보이는 하빛과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끄는 리온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하빛은 맑은 눈망울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순수한 매력과 분위기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트렌드지의 맏형인 하빛은 보기와는 다르게 강인하면서도 듬직한 성격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함께 공개된 리온은 오똑한 콧대와 날카로운 턱선으로 시선을 끈다. 사진 속에서 리온은 정면을 향해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면서 짧은 순간 강한 여운을 남긴다. 그뿐만 아니라 트렌드지의 메인 댄서로서 어떠한 퍼포먼스도 완벽히 소화해낼 수 있는 역량을 갖춰 기대를 모은다.

하빛과 리온이 소속된 트렌드지는 내년 1월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게 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리더 조한국을 비롯해 하빛, 리온, 이충현, 이태현, 김은일, 정예찬이 속해있다. 인터보이즈(가칭)로 팬들을 만나온 이하빛과 김동현의 데뷔를 예고함과 동시에 하빛, 리온이란 새로운 활동명과 사진을 공개하면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다섯 멤버들의 프로필에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Z세대를 이끌어갈 새로운 기대주, 트렌드지는 데뷔 전인 지난 8월 인터보이즈(가칭)로서 방탄소년단, 엔시티 유, 스트레이키즈 등의 커버 영상을 공개해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오차 없는 칼군무와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에게 열띤 관심을 받은 만큼, 트렌드지가 데뷔 이후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멤버들의 첫 프로필을 공개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트렌드지가 어떠한 세계관과 유니크한 콘셉트로 찾아올지 K팝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