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원위, 신곡 '별' MV 티저 공개…보랏빛 은하계→다이내믹 밴드 퍼포먼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1-11-22 10:50 송고
RBW © 뉴스1
RBW © 뉴스1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판타지 무드가 돋보이는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2일 원위는 공식 SNS를 통해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2'의 타이틀곡 '별'(STAR)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원위는 미지의 은하계를 표현한 보랏빛 하늘을 배경 삼아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멤버 동명의 피아노 연주를 시작으로 다섯 멤버는 이전보다 격렬해진 퍼포먼스와 섬세한 표정 연기를 펼쳐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드라마틱한 곡의 구성과 잘 어울리는 빠른 장면 전환을 통해 원위의 다이내믹한 밴드 퍼포먼스를 더욱 잘 담아냈다. 세밀하게 짜여진 리듬 악기들의 합과 원위의 한층 견고해진 팀워크가 어우러져 완벽한 기승전결을 예고한다.

원위는 23일 신곡 '별'을 발표한다. '별'은 내달 7일 발매될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2'의 타이틀곡이자, 원위가 전개해 온 '우주 시리즈'의 연장선에 있는 곡이다.
앞서 원위의 이름으로 발표된 모든 곡 작업에 참여해왔듯, 신곡 '별' 또한 멤버 용훈과 키아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원위만의 음악적 색깔을 녹여 냈다. RBW 사단의 히트메이커 전다운과 코코두부아빠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은 곡에 대한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의 가이드 버전을 수록한 앨범으로, 곡이 완성되기까지의 시작을 담은 만큼 원위의 자연스럽고 진솔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원위는 23일 신곡 '별' 음원을 공개한 뒤, 내달 7일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2'을 발매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