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너는 나의 봄' 서현진, 상처 사연 담긴 묵음 정지컷 공개 [N컷]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1-06-29 10:00 송고
tvN '너는 나의 봄' © 뉴스1
tvN '너는 나의 봄' © 뉴스1
'너는 나의 봄' 서현진의 처연한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 측은 29일 극 중 강다정(서현진 분)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서현진은 극 중 어린 시절 잠시 머물렀던 강릉의 한 여관을 마음의 고향으로 여기며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가 된 강다정 역을 맡아, 아픈 상처를 극복하고 행복하고 싶은 인물을 진정성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는 극 중 강다정이 현관문을 막으려는 듯 등을 대고 서 있는 장면이 담겼다. 문 안에서 돌아서 나오던 강다정은 누군가에게 팔을 붙잡히고, 강다정은 순간 멈칫하며 굳어 버린다. 그대로 걸어 나온 강다정은 문에 기댄 채로 다양한 감정이 뒤섞인 눈빛을 드리운다. 과연 강다정이 망연자실한 눈빛과 촉촉해진 눈망울을 드러낸 사연은 무엇일지, 강다정의 아픔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서현진은 연기를 향한 뜨거운 열의와 집념이 각별한, 연기에 진심인 배우"라며 "서현진은 이제까지 맡은 캐릭터와는 다른 강다정 역을 연구하고 해석해 몰입감을 최고조로 이끌어내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서현진의 혼연일체 열연이 빛을 뿜어낼 '너는 나의 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너는 나의 봄'은 오는 7월5일 오후 9시에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