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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고객 상담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한솔교육 상담톡 서비스는 챗봇 또는 상담원과의 채팅을 통해 이루어지며,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정보, 제품 및 수업 문의, 한솔교육 회원 전용 문의 및 A/S 신청 등 한솔교육 고객만족센터에서 제공하는 통합 상담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채팅 상담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고객이 쉽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하며 이용 만족도를 높였다.
관계자는 “모바일 중심의 비대면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는 물론 상담원들의 업무 효율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상담채널을 확대함에 따라 더 높은 수준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솔교육 상담톡 서비스는 카카오톡 검색기능에서 ‘한솔교육 고객만족센터’를 검색하거나 한솔교육 홈페이지 내 채팅상담 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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