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제이버튼주얼리, '연리지' 웨딩밴드 인기몰이에 홈페이지 개편

18k·14k 그린골드·화이트골드·핑크골드 등으로 주문 제작 가능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1-09-30 14:50 송고
연리지 웨딩밴드© 뉴스1
연리지 웨딩밴드© 뉴스1
     
제이버튼주얼리는 2021 F/W(가을겨울) 웨딩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리뉴얼 작업의 하나로 홈페이지 개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연리지 웨딩밴드는 소셜미디어에서 '사랑반지'라는 닉네임이 생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주얼리다. 밴드 중앙에 다양한 각도의 밀 그레인 실사 표현은 많은 나무들이 밀집해 있는 '숲' 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신랑반지 하단의 블랙다이아몬드와 신부반지 하단을 화이트다이아몬드로 마무리해 고급스러움과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연리지 반지의 세공력은 매우 섬세해 맞춤 제작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법이다. 특수한 밀 그레인 공법으로 제작된 밴드부분과 다이아몬드세팅이 맞물려 섬세하면서 아름다움을 연출한다.

또 반지 안 바닥을 자연스럽게 둥글게 만들어 부드러운 착용감과 묵직한 중량감을 준다. 제작사양은 18k·14k 그린골드·화이트골드·핑크골드 등으로 다양한 색상으로 주문 제작이 가능 하다.

제이버튼주얼리 관리자는 "그린골드로 제작된 연리지 웨딩밴드는 은은하면서 부드러운 색상으로 제작됐다"며 "그린골드는 고급 수입 알로이 제품을 사용해 일정한 색상을 유지하는 기술력을 갖추고 있으며 자연스러우면서 은은한 컬러를 발현하기 때문에 동양인의 피부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울린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