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 삼광빌라!', 알리 부른 OST '내 모든 걸 다 줄게' 14일 발표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1-02-11 20:38 송고
더하기미디어 © 뉴스1
더하기미디어 © 뉴스1

가수 알리가 2년여 만에 주말 안방극장에 감동의 목소리를 전한다.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알리는 오는 14일 수록곡 '내 모든 걸 다 줄게'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은 사랑하는 이에게 모든 걸 주고 싶은 지고지순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낸 감성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알리의 섬세한 곡 해석과 드라마틱한 가창을 통해 극대화된 감동을 자아내는 곡이다.

'내 모든 걸 다 줄게 / 내 마음을 다 줄게 / 조금의 남김없이 / 내 하룰 다 줄게'라는 노랫말과 귀에 꽂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또 하나의 노래방 애창곡의 탄생에 기대를 모은다.

신곡 '내 모든 걸 다 줄게'는 지난 2019년 3월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하루만 내게 줘'로 알리와 호흡을 맞췄던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프로듀싱을 맡아 또 한 번의 환상적인 케미를 예고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바 알리가 가창에 참여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을 전하며 드라마 전개에 진한 감성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55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