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크메드라비, 덕다운 패딩 5종 출시…20 F/W 시즌 아우터 신제품

숏패딩 2종, 롱패딩 2종, 베스트 패딩 1종으로 구성
공식 온·오프라인 통해 구매 시 블랭킷 증정 이벤트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11-24 11:40 송고
20F/W 오버사이즈 숏 덕 다운 © 뉴스1
20F/W 오버사이즈 숏 덕 다운 © 뉴스1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대표 구진모, 구재모)가 겨울 시즌을 맞아 덕다운 패딩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오버사이즈 숏 덕다운’, ‘20 MA-1 덕다운’ 등 숏패딩 2종과 '오버사이즈 롱 덕다운’ ‘오버사이즈 몬스터 덕다운 롱패딩’ 등 롱패딩 2종, 조끼형 제품인 ‘V 로고 다운 베스트’ 1종이다.

‘오버사이즈 숏 덕다운’은 넥라인에 있는 지퍼 안으로 모자를 넣어 변형시킬 수 있는 투웨이 스타일의 패딩이다. 벨크로 타입의 소매와 하이넥 디자인이 차가운 공기의 유입을 막아주어 높은 보온성까지 겸비했다. 제품은 베이지, 그레이, 블랙 3가지 색상이 있다.
‘20 MA-1 덕다운’은 1950년대 미국 군사용으로 설계된 ‘MA-1 봄버 재킷’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했다. 블루종 스타일의 디자인이 캐주얼하면서 귀여운 느낌을 전한다. 남성용으로는 카키, 네이비, 블랙 3종이, 여성용으로는 블랙, 화이트, 민트 3종으로 출시했다.

20 MA-1 남성용 덕 다운 © 뉴스1
20 MA-1 남성용 덕 다운 © 뉴스1

따뜻한 겨울을 위한 롱패딩도 선보인다. ‘오버사이즈 롱 덕다운’은 하단 옆면에 지퍼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긴 기장임에도 옆트임으로 활동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오버사이즈 몬스터 덕다운’은 지퍼 여밈을 가릴 수 있는 디자인에 아크메드라비 로고를 세로로 담아 유니크하게 완성했다. 언밸런스한 앞, 뒤 기장과 둥근 U자 모양의 밑단도 돋보인다.

‘V 로고 다운 베스트’는 얇은 두께지만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이너나 아우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제품 색상은 아이보리, 다크 브라운, 차콜, 블랙 4종이다.
V 로고 다운 베스트 © 뉴스1
V 로고 다운 베스트 © 뉴스1

신제품 출시 기념 증정 이벤트와 블랙 프라이데이 페스티벌도 진행 중이다. 국내 공식 온·오프라인을 통해 신제품 숏패딩 및 롱패딩 중 1종을 구매할 경우 휴대용 무릎담요 겸 케이프로 활용 가능한 패커블 블랭킷을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모두 블랙 프라이데이로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이벤트 모두 한정 수량으로 진행돼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한현호 아크메드라비 국내 영업 팀장은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덕다운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아크메드라비만의 강점을 담은 캐주얼한 스타일에 보온성까지 겸비한 아우터 시리즈로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rystal9523@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