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코차바, 광고 벤더 연구 데이터베이스 1위 기업 '탈라무스' 인수

탈라무스 기능 내재화로 새로운 '코차바 미디어 인덱스' 선보여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11-11 15:52 송고
업계 최고 실시간 옴니 채널 어트리뷰션 및 측정 데이터 솔루션 회사인 코차바(Kochava)가 지난 11월 9일 탈라무스를 인수하고, 리브랜딩 서비스 '코차바 미디어 인덱스'를 선보인다.
  
이번 인수를 통해 그동안 코차바에서 제공한 '미디어가이드' 가 업그레이드되며 좀 더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디지털 매체 구매 결정을 위한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는 서비스인 '코차바 미디어 가이드'가 '코차바 미디어 인덱스'로 리브랜딩됐다.

© 뉴스1
© 뉴스1

새롭게 리브랜딩된 '코차바 미디어 인덱스'는 코차바의 마케팅 오퍼레이팅 시스템 플랫폼에 견고함을 더해, 폭넓은 데이터와 사용 편의성, 그리고 각 미디어 소스에 대한 업계 최고의 데이터 디테일을 제공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다.
  
현재 '코차바 미디어 인덱스'는 5만개 이상의 광고 파트너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 세계 공급업체를 위한 가장 포괄적인 광고 파트너 기능, 연락처, 마케팅 자료, 광고 사양 및 네트워크 데이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광고주들은 필터나 키워드를 활용하여 다양한 채널의 광고 벤더를 검색하여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를 찾을 수 있으며, 광고 공급업체는 광고 구매자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관련된 시장 내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다. 각각의 클레임 된 프로필은 페이지 아날리틱스에서 나의 프로필을 검색하고 있는 브랜드를 파악할 수 있는 인사이트 또한 제공된다.
© 뉴스1
© 뉴스1

코차바의 찰스매닝 대표는 "코차바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 늘 다양하고 예외적인 해결책을 계속해서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우리 솔루션에 탈라무스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새로운 코차바 미디어 인덱스(Kochava Media Index)를 통해 브랜드들은 각 매체의 KPI, 등급, 계약 세부사항, 최소 지출 요건, 캠페인 컨버전 목표 등을 비교하고 플랫폼을 통해 공급업체와 연결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탈라무스 설립자 개럿 간은 "코차바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업계 최대의 광고 데이터베이스로서 당사의 오퍼링과 코차바의 다양한 솔루션을 결합하는 것은 업계에 새롭고 매우 강력한 센세이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차바는 데이터 중심의 마케터를 위한 최고의 옴니 채널 측정 및 어트리뷰션을 제공하는 실시간 데이터 솔루션 기업이다. 고객 주도형 혁신, 데이터 보안에 대한 헌신, 우리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툴을 제공하는 코차바는 최고의 브랜드로부터 신뢰받고 있으며 코차바는 업계에서 가장 큰 독립 모바일 데이터 마켓인 코차바 컬렉티브(Kochava Collective)를 보유하고 있다. 코차바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