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가정의달 선물은 편의점에서"…세븐일레븐, 택배 전용 '선물세트 기획전'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세트 50종 라인업…"명품도 있네"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2020-05-03 11:31 송고
(세븐일레븐 제공)© 뉴스1
(세븐일레븐 제공)© 뉴스1

세븐일레븐은 5월 한 달 동안 선물세트 50종을 편의점에서 구매하고 택배로 바로 붙일 수 있는 택배 전용 '가족사랑 선물세트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어린이날 맞춤 선물세트는 △루미큐브클래식 △브루마블패밀리 △오프로드몬스터트럭 △예쁘냥이스팽글메이크업박스 등 보드게임, 완구, 서적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인기 캐릭터 '시크릿쥬쥬'를 활용한 캔디 3종과 '에그짱', '모아블럭로봇캔디', '뽀로로요술반지' 등 토이캔디류 등을 더해 라인업을 확대했다.
어버이날 기념 선물세트는 '카네이션 꽃다발' 2종과 '정관장 감사가 세트', '정관장 에브리타임롱기스트' 등 건강기능식품 4종으로 마련됐다.

가족이나 지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도 편의점에서 직접 고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제스파LED마스크 △물걸레 청소기 △BLDC 선풍기 △아이러너 러닝머신 등 생활가전 10종을 구비했다. 또 몽블랑, 페라가모 등 수입 명품 가방과 지갑 14종도 둘러보 수 있다.

모든 선물세트는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 비치된 팸플릿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상품을 결제하면 즉시 택배로 발송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선물은 실속 상품 위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부모님, 자녀, 그리고 평소 고마운 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에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dongchoi89@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