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유한양행, 아르지닌 5000㎎ '라라올라' 광고 모델 신동엽 발탁

"현숙의 춤추는 탬버린 리메이크 통해 관심도 높여"

(서울=뉴스1) 황진중 기자 | 2024-05-07 14:13 송고
유한양행이 라라올라 광고 모델로 방송인 신동엽을 기용했다.(유한양행 제공)/뉴스1 © News1
유한양행이 라라올라 광고 모델로 방송인 신동엽을 기용했다.(유한양행 제공)/뉴스1 © News1

유한양행은 일반의약품 '라라올라' 광고 모델로 방송인 신동엽을 발탁하고 지난 4일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광고는 현숙의 인기곡 '춤추는 탬버린'을 개사한 이색적인 구성으로 대중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라라올라는 체내에서 생성되는 아미노산인 아르지닌을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다. 일반의약품인 라라올라액 20㎎은 1일 1회 용법으로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L-아스파르트산·L-아르지닌 5000㎎을 함유했다.
라라올라는 정신적·신체적 무기력 증상과 아미노산 결핍상태 회복의 보조요법에 효능을 나타낸다. 현대인들의 에너지 생성, 혈액순환 개선, 심혈관질환 예방, 피로물질 배출 등에 도움을 준다. 피로가 쌓여 무기력해지기 쉬운 직장인, 여행으로 체력 저하가 걱정되는 여행 준비물, 장시간 집중해서 공부하는 학생에게도 효과적이다.

이번 광고는 신동엽의 올라 댄스를 시작으로 고함량 아르지닌 라라올라를 복용한 직장인, 학생, 여행인이 날아오르면서 하루의 활력을 얻는 장면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냈다. 마지막으로 약국에서 판매되는 일반의약품 라라올라를 강조하며 마무리된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신동엽과 함께하는 이번 광고를 통해 라라올라의 장점을 재치 있게 전달하고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달부터 TV 광고와 함께 라라올라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