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지소울 '3인칭 복수' OST 첫 주자…'로스트 게임' 발표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2-11-17 17:43 송고
지소울
지소울
가수 지소울이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지소울이 부른 극의 메인 테마 OST '로스트 게임'(Lost Game)은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극 중 수헌(로몬)의 등장 씬과 엔딩 타이틀에 깔려 분위기를 짙게 더했던 '로스트 게임'은 묵직하고 밀도 있는 비트 위에 지소울 특유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그루브가 녹아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한다. 저마다의 이유로 고통스러운 현실 속 고투하는 '3인칭 복수' 속 인물들의 처절한 심리를 대변하는 듯 강한 의지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가사와 무드로 극을 드라마틱 하게 장식한다.

이번 '로스트 게임'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 '비밀의 숲2',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업한 김범주, 김시혁, 남기문 작가가 협업해 농도 짙게 서사를 장식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드라마 '3인칭 복수'는 쌍둥이 오빠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찾아 나선 찬미(신예은)와 불공평한 세상에 맞서 복수 대행을 시작한 수헌이 인생을 뒤흔든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고 자극 하이틴 복수 스릴러다.
한편 지소울이 참여한 '3인칭 복수' OST 파트1 '로스트 게임'은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